|
대의원 결과
조합원 │ 2025-10-23 HIT 2125 |
|---|
|
혹시 이번 대의원투표 표수결과 공유가능한가요?ㅜㅜ 궁금하네요 |
댓글 10개
성명문으로 우리 권리 팔아먹은 조00 낙선!
댓글 /
수정 /삭제
성명문으로 우리 권리 팔아먹은 김0 당선!
댓글 /
수정 /삭제
그래서 너희들은 잘못된 투표 내용에 대해서 사과도 없이 대의원으로서 회의에 참석도 안한 강oo부원장 최oo 상근실장 김oo다시대의원으로 나왔냐~^^
적당히들해라
당선된게 너희들이 열심히 해서 아는게 많아서 된거같냐
염 전위원장 덕이라고 생각해라
2차 지지 안했으면 택도없다
그리고 공약 잘 지키고 ㅎㅎ
어지간히 어깨 뽕 그만세우고 앞으로 3년 잘 해라
그래야 욕 안 먹으니깐 9,10일 꼴나지말고~~~
수정 /삭제
작년에 연월차랑.보전수당이랑
다 통과시킨 대의원들 무슨낯으로
나오는거지
댓글 /
수정 /삭제
조직에서 나가라 하니까 나왔지요?
당선 됐으니 열심히 태클 걸어야지!
댓글 /
수정 /삭제
태클 열심히해 수준이 거기까지인거 아니까ㅋㅋㅋ
수정 /삭제
ㅂㅊ스럽네
수정 /삭제
9표 받은거 보면 지 주제는 알려나 ㅎㅎ 제발 나대지좀 마
댓글 /
수정 /삭제
혹시 전체 득표수 결과도 가지고계신가요?ㅜㅜ 공유좀...
수정 /삭제
노동조합 홈페이지 현장사진에 나와있어요
댓글 /
수정 /삭제
| 이전글 | 숙성 된 김치 |
|---|---|
| 다음글 | 이런기사를볼때마다느끼는. 안타까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