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기모임입니다...^^
상집은...... │ 2025-11-13 HIT 1932 |
|---|
|
중앙위에서 인준된 72년차 상무집행위원들 명단을 보았는가??? 사번을 보고 실장들의 수준이 경지를 넘어 섰다는걸 느끼었다..... 물론 각 실장들이 실별로 인원 꾸미는건 맞다 하자 그런데 이건 사번은 다르지만 친구들 모임인지 또.... 입사 동기들의 모임인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의 수준의 명단이다 실장들이 전화해서 사정사정해서 위원좀 해달라고 대의원 못지않게 전화돌리고 아무리 집행 위원이지만 해도 너무한거 아닌가...... 믿고 따를 친구들이 이리 없나?? 자리 이동 약속하고 말이 없으니 사측에 전화가 무지막지 하다던데.... 해결 방안은 있는지??? 특정 부서는 1% 이하의 상집 인원배정.... 부서별 기본 배정은 없었다!! 대체 현 시점으로 2개월 반정도 되어 가는데 어떠한 말 하나 없이 무성한 소문이 발발발생하는데 집행을 하고 있으면서 공식적으로 이야기 하나 없나..........비통할 뿐만이 아닌 통곡할 수준의 능력을 보여 주고 있다. 믿고 갈 수 있을 집행부 인지에 대해서는 연말에 보면 알 수 있을 터이니 더 이상 말은 아끼겠다 내일 상집 임명식은 아무튼 동기모임이다. |
댓글 27개
서운한건 알겟는데 근거는요?? ㅋ
댓글 /
수정 /삭제
23년도 입사자중 상집이 10명이다
이건 머 동기모임 자리마련해준거아니냐 근거는 웃고간다 입사 3년이하로 꾸민 상집이 대부분이라니... 회사 돌아가는거나 아는 애들한테 맡긴건지 의문이다
수정 /삭제
조합원 아이디 댓글에 상철스럽네는 무슨의미임?
나보고 뭐라는거야?
수정 /삭제
참 상철스럽네
수정 /삭제
부서에서 인정 받고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선배님
존중 받으시고 싶으면 존중을 먼저 하십쇼
수정 /삭제
입사2~3년 된 분들이 부서내에서 자기역할이나 제대로하고 상무집행위원 나오는건지... 답답합니다 중립입장에서
수정 /삭제
상집하라고 아님 해달라고 연락없어서 많이 서운했나보네 하소연글이나 올리고있는거보니
댓글 /
수정 /삭제
엥간히 할말도 없나보네ㅋㅋ
댓글 /
수정 /삭제
저 하나만 물을게요 통상임금 체불임금 관련하여 13대집행부는 조합원과 끝까지 간다하구 선거 떨어지자 마자 다 받았다고 하던데 사실 인가요?
댓글 /
수정 /삭제
끝까지?ㅋㅋㅋ
가기는 개뿔.. 약속을 처음부터 지킬 생각도없었는데 무슨..
다받았다고 들었다
수정 /삭제
상집은 아무나 하냐
너도 해달라고 하지 그랬냐
너 안해줬다고 삐져서 이런글 올리는거보면 추한거야
명단보면 니가 그 사람들 다 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연차들은 상집하면 안되는 조항이 있다냐 좀 깔만한걸 가지고 와야
맞장구라도 쳐주지 어디 5살 먹은 꼬마 징징거리는거 마냥 추잡스럽다잉
댓글 /
수정 /삭제
상집이 무엇인가?
사측과 붙었을때 선봉에서 돌격대 역활을 담당하는 것이 상집이다.뉘신지는 모르나 나이 드셔으면 격려도 해주고 조언도 해주고 해야지 헛소리 고만하쇼.
댓글 /
수정 /삭제
돌격하지말고 그냥술한잔하쇼
ㅋ.
수정 /삭제
기여운 글을 올리셨네요^^
꼭 그러신다 ㅎㅎ 항상 전에는 이야기 하지않고 어떻게든 배알이 꼴려서 이야기하구
열심히 하라고 응원좀 해주시지 ㅎㅎ
응원합시다 잘하라구 ~
댓글 /
수정 /삭제
그냥 친한 사람 대충 뽑아서 만나면 씨부리고 놀라고 하는거지
어차피 상집 뭐하는지 관심도 없잖아??
모여서 친목질이나 하고 술이나 먹고 하는거지
댓글 /
수정 /삭제
선배님 이제 회사를 이끌어갈 젊은 사원들이 상집한다는데 뭐가 그렇게 불만이십니까?
댓글 /
수정 /삭제
누구냐 너?
ㅈㄹ도 풍년이네.
언제부터 상집들 뒷담화 깠다고!
손가락이 근질근질하지 떨어진까?
이러니 꼰대소리 듣는거여?
댓글 /
수정 /삭제
얌마 선넘지마 누구면 니따위가 어찌게?
ㅈㅁ한ㅅㄲ가 보이는거없지?
수정 /삭제
그렇게 이야기하고 다니고 전화돌리고 했다며 ㅎㅎㅎㅎㅎ
부끄럽다 진짜로.......... 믿고 갈 친구들이면 바로 넵 했을텐데 그마저 싫어요하는
친구들이 있다는게 따르지 못한 동기들에겐 상처만 주고...
상집에 대해 논란이 생기는거 조차 웃끼다 ㅋㅋㅋㅋㅋㅋㅋ
뭐 만하면 이렇게 논란거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현장에 말 들리는 분위기를 먼저 좀 해결해줘요 사실인지 무엇인지
거기에 대해서는 댓글하나 없고 이상한 톱밥같은 이야기만하시는지들
한심할 따름입니다
댓글 /
수정 /삭제
그래서 혹시 여쭤보는데 13대 노동조합 간부들 조합원교육때 통상임금 과거분(체불임금)에 대해
끝까지 함께 하겠다고 이야기 하였는데 선거 떨어지자마자 받았다라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수정 /삭제
당장 연월차 날려먹는거 생각하면 와이씨..
다팔아먹고 제발 닭치고살길 ... 그당시 교섭진들 ㅋㅋㅋㅋㅋ죽빵돌리고싶다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조합 잘 돌아간다
뭐 알고 노동활동하냐 그냥 친목질이지 ㅋㅋㅋ
댓글 /
수정 /삭제
너는 뭘알고 그런소릴하냐ㅋㅋㅋ
참 진짜 수준하고는 그러니 욕먹지 좀
인간이되고 나서 이야기해라ㅎㅎ
수정 /삭제
13대가 딱 친목했었는디말이여 ㅋㅋ
수정 /삭제
대의원도 씹었고
이번에 상집 씹었고
다음에는 조합 실장하고 임원들
씹는 글 올라오겠군
안올라오면 그게 더 신기하겠다
댓글 /
수정 /삭제
동기모임 마니들하라해
돈 조금줘도 동기들끼리 소주몇잔씩얻어마시고 이해하고 풀면돼지 ㅋㅋㅋ
댓글 /
수정 /삭제
13대에서 그렇게 해서 망했자나요
연월차 내줘..보전수당 내줘
그래도 술한잔 얻어 먹고 지지한다고
이그 지들돈으로 지들이 사준건지도 모르고
수정 /삭제
| 이전글 | 성과금 |
|---|---|
| 다음글 | 기능직 사원들에게도 사내 이메일을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