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아세아세아
세아인 │ 2025-11-18 HIT 1194 |
|---|
|
세아베스틸은 진짜 직원 복지가 잘되어있지 않습니까!? 다른 회사 다니다가 온 신입사원인데 너무 만족 합니다. |
댓글 2개
초심 잃지 말고 화이팅 하세요 후배님!!
안좋게 생각하면 끝도 없고
반대로 좋게 생각하고
감사하게 생각하면
끝도없습니다
높은곳만 바라보고
비교하기시작하면
지옥이 따로 없습니다
행복의 행자는 다행행자
입니다 이정도 복지에 이정도연봉이면
감사하다라는 마음갖고 회사생활하시면
앞으로의 회사생활이 즐거우실것입니다!
댓글 /
수정 /삭제
댓글 /
수정 /삭제
| 이전글 | 기능직 사원들에게도 사내 이메일을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 |
|---|---|
| 다음글 | 기장이 반원폭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