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출퇴근시간

오겡끼 │ 2025-11-19

HIT

1112

누군 30분전에 복지관가고 누군 10분전에 복지관가고 이런거는 좀 통합화 해야는거 아닌교?

버스에서 내려서 복지관 들어가면 다 씻고 옷 갈아입는 사람들도 많이보이고 


댓글 2개

같은생각2025.11.19

맞는 말입니다
선배들이 시간개념없이
일찍 올라가면 신입사원들도
따라서 그렇게 합니다
그렇다고 후배들만 잘못했다고
뭐라고 할수도없고 악순환의 반복입니다
댓글 / 수정 /삭제  

얼씨구2025.11.21

선배랑후배랑 손잡고잘도오더만~~ 시간개념이 아니라. 그동안에해왔던관행이죠.
퇴근시간에 지게차 사고난지 얼마안됫습니다
이럴꺼면 돈많은세아 퇴근때 놀고있는사원증에 ic카드삽입해서. 찍으라고하셔요.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통상임금 저연차
다음글 세아그룹사 꼴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