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10월까지 영업이익

영업이익 │ 2025-11-20

HIT

2066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댓글 5개

봐라2025.11.20

경영설명회 자료 봐라
댓글 / 수정 /삭제  

꽃동네가고향이냐2025.11.21

사측에 물어보든가 인터넷 검색을 하든가
이건 뭐 꽃동네 출신인가
댓글 / 수정 /삭제  

꽃동네22025.11.21

ㅎㅎㅎ 꽃동네에 웃고갑니다 ㅎㅎㅎㅎㅎ
회사재무재표도 모른다는게 ㅎㅎ 관심이
없는건지. 올해총 경상이익은얼마고 12월까지 가계산대충했을때 그쪽 대의원들은 애기안해줘요? 대의원 상집. 모인지가 얼마됫고
28일날 정대한다는데 ㅎㅎㅎㅎㅎㅎ.그쪽대으원한테 물어보세요
수정 /삭제  

충당금2025.11.21

13대에서 합의본 통상임금 2차 소송 충당금 300억 이야기는 어케 되는거여 그거 연말에 영업이익에 합산해서 성과금으로 준다고 햇는데 ... 우째 말이없노 더 기다리면 되는건가^^ 합의서 없다고하면 총회가지고 장난질 한거고만?? ㅋㅋㅋ13대 살발하다
수정 /삭제  

길게보자2025.11.24

K-스틸법이 27일 본회의를 통과하면 철강업계가 정부 지원으로 잠시 한숨 돌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철강산업 경쟁력 강화’라는 명목으로 인력 효율화가 더 강하게 추진될 것 같다는 걱정도 드네요.
현 14대 집행부는 무너진 고용 안정을 다시 세울 수 있도록 힘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노노갈등유발
다음글 우리 회사의 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