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대감집 식당 메뉴

인력효율화 │ 2025-12-11

HIT

2086

댓글 6개

개돼지 늙은이들2025.12.11

우리 영감들은 꿀꿀이죽줘도 군말안하고 잘드십니다~~
댓글 / 수정 /삭제  

노노갈등아웃2025.12.11

사측은 노노갈등 유발하지 말라!
수정 /삭제  

부럽다2025.12.11

저도 저렇게 먹어보고싶네요
댓글 / 수정 /삭제  

기깔2025.12.11

현대계열사가 예로부터 밥 하나는 기깔나게잘나왔죠, 다른건몰라도 먹는것만큼은 아끼지말고 제대로줘야한다는 마인드라고했습니다.
댓글 / 수정 /삭제  

짜증나2025.12.12

저런 회사 다니고 싶은데 ...
댓글 수정 /삭제  

양심도없네2025.12.13

그럼 밥잘나오는대로 가라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파기 환송 소송 이후에 돈 나온다면서요?
다음글 썩을대로 썩은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