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감집 식당 메뉴
인력효율화 │ 2025-12-11 HIT 2086 |
|---|
댓글 6개
우리 영감들은 꿀꿀이죽줘도 군말안하고 잘드십니다~~
댓글 /
수정 /삭제
사측은 노노갈등 유발하지 말라!
수정 /삭제
저도 저렇게 먹어보고싶네요
댓글 /
수정 /삭제
현대계열사가 예로부터 밥 하나는 기깔나게잘나왔죠, 다른건몰라도 먹는것만큼은 아끼지말고 제대로줘야한다는 마인드라고했습니다.
댓글 /
수정 /삭제
저런 회사 다니고 싶은데 ...
댓글
수정 /삭제
그럼 밥잘나오는대로 가라
댓글 /
수정 /삭제
| 이전글 | 파기 환송 소송 이후에 돈 나온다면서요? |
|---|---|
| 다음글 | 썩을대로 썩은 회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