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전부터 23-25신입 연장근무 하기싫다고 총무하기 싫다고 하던신입 왜 글삭튀함?

폐급신입이 글올리고 튀기 왜그런거임 │ 2025-12-18

HIT

1108

익산 전주버스 타고 설비팀 근무에 막내라서 연근,총무 하기싫다는글 한3번 봤는데 왜 계속 올렸다가 댓글 안좋아 지면 지우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위로가 받고 싶은건가 아니면 자기 부서를 욕하고 싶은건가 이해가 안됩니다

인생이 불쌍한 어린양신입에게 a men-


댓글 3개

조합원2025.12.18

그보다더 폐급 녹음파일있다고 이야기 했다가 장난이라고
말한 대의원은 어떻게 사나요??
댓글 / 수정 /삭제  

중립2025.12.18

그러니깐요 저도 궁금합니다.
수정 /삭제  

압연2025.12.19

얼굴 당당히들고 다니던디요ㅋ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대의원들 대단합니다
다음글 천막농성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