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ㄱ │ 2025-12-22 HIT 1425 |
|---|
|
진짜 다시느낀다. 쓸자떼기없는말없고 머리속에 쏙쏙 박힌다. 다시 봤다.믿음직스럽다 |
댓글 19개
복지동이랑 가까워서 좋네요
이왕 한김에
전사체육대회시 매번 체육복 증정(1년마다 해도 증정)
10년 단위 회사 창립기념일 선물 복지포인트 선택 가능
규정화 해서 반복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댓글 /
수정 /삭제
말잘하는 ㅌㅎ 보다 말잘하는거같다
이번 천막농성을 통해 내년 임단협의 히망을 봣다
댓글 /
수정 /삭제
나위원장 말도 잘하고.
다시보게 됫는데요.
지금처럼!!!
열심히 해주세요.
댓글 /
수정 /삭제
자화자찬도 정도 껏 들 하세요.
위원장님 응가 할 때 거기 좀 많이 아플 듯요.
너무 빨아 대니 정도 껏 좀 하세요.
결과가 있으면 알아서 칭찬 받으니 걱정들
마시고요. 정말 성과금 나오게 되어 땡큐네요.
푸 하 하 하 하!
댓글 /
수정 /삭제
내용이참 저급하네요 이게 세아베스틸의 현실과 현재모습이네요
못한거는 욕하고 잘한거는 칭찬해야
맞는 이치 아닙니까 참 이러니 군산 시민들에게도 무시받는 회사죠
수정 /삭제
말 만 그럴듯 하게 포장 한다고
잘 한다고 하면 배우나 코미디언을
그 자리에 앉혀 놓아야 되겠군요.
실행 력 과 결과 물을 보고 조합원님 들이
잘 하고 못 하고는 판단 할 거라고 봅니다.
댓글 러 들이 판단 할 사항이 아니죠.
댓글 /
수정 /삭제
ㅋㅋㅋㅋ댓글부대 존나 충성 스럽네ㅋㅋㅋㅋㅋ
댓글 /
수정 /삭제
댓글부대라뇨 ㅋㅋ 칭찬 릴레이입니다 ㅋㅋ
수정 /삭제
제대로 된 리더는 따끔한 충언을
제대로 들을 줄 알아야 참 리더죠.
좋은 소리만 들어서는 발전 하지 못 하고
퇴보할게 불을 보 듯 뻔 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당연히 집행 하는 사람은 욕이 든 험한 소리 든
들을 각오를 해야 되고 그리고 쓴 소리를
많이 들어야 발전을 하겠죠. 힘내 십시요.
14대 집행 부여.
댓글 /
수정 /삭제
교육 잘 했다고 들 하시는데요.
아직 교육 전이라 그러는데요.
교육 내용의 핵심과 요약 좀 해 주실 분
손 이요.
댓글 /
수정 /삭제
과득표, 재개봉
이런 선거관리 규정도 개정 해서 똑바로 했으면 합니다
피해와 논란을 삭제 해야죠
도시락 기대 됩니다!
댓글 /
수정 /삭제
매수시도 이야기 상을 고사했다는 이야기는
간만에 좀 시원했다. 이런거 오픈했던 사람 전에 있었나?
댓글 /
수정 /삭제
솔직히 320억 녹취록?필요하냐? 조합으로 염부르고 대포부르고 3자대면하면 답나오는데
그리고 내년7월에 하나안하나보겟다
할꺼면 바로해야지 무슨 7월이여
댓글 /
수정 /삭제
역대 위원장들 자기배나채울라고
한거 봐라
이번위원장은 상남자네
이제까지. 썩은관행 다 없애고 조합원들위해
3년간 일해주세요
댓글 /
수정 /삭제
역대 위원장들 자기배나채울라고
한거 봐라
이번위원장은 상남자네
이제까지. 썩은관행 다 없애고 조합원들위해
3년간 일해주세요
댓글 /
수정 /삭제
조합 교육 받고나서 살짝 기대해본다 그동안 교육때 들을수 없었던 위원장 프리미엄 같은 그런 것들을 과감하게 던지는거 보고 좀더 지켜보고 한번 믿어 볼란다
댓글 /
수정 /삭제
선거때 조합원 한 명 한 명 일일이 찾아가서 진정성있게 행동할때부터 이 팔계는 믿음이 갔셔~
댓글 /
수정 /삭제
꾸밈 없이 담백한 핵심 내용만 전달 해준 교육 이라는 느낌 받았지만
25년 임금협상의 여파 때문에 머리가 아픈 교육
화가난다 화가나!
댓글 /
수정 /삭제
말장난 없고 해야할 말만 편안하게 잘 함.
매 집행부마다 똑같은 자료 년도랑 숫자만 바꿔서 읽었는데
색다르게 필요한 자료만 잘 준비한 거 같음.
그동안 모든 집행부는 검은 돈을 받아 먹었다게 확실함.
나 위원장은 쥐약 잘 거절했다.
집행 했던 위원장들아.. 뭐가 그렇게 당당해서 그동안 큰소리 치고
서로 욕하고 그랬냐..
전재산 걸고 본인은 쥐약 안먹었다고 말 할 놈 있냐?
누가 먹었나 누구도 먹었나? 궁금할 것도 없다. 모두가 쳐먹었을테니.
댓글 /
수정 /삭제
| 이전글 | 천막농성 끝? |
|---|---|
| 다음글 | 교육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