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교육

ㄱ │ 2025-12-22

HIT

1425

진짜 다시느낀다.

쓸자떼기없는말없고

머리속에 쏙쏙 박힌다.

다시 봤다.믿음직스럽다


댓글 19개

역사를잊지말자2025.12.22

복지동이랑 가까워서 좋네요
이왕 한김에
전사체육대회시 매번 체육복 증정(1년마다 해도 증정)
10년 단위 회사 창립기념일 선물 복지포인트 선택 가능
규정화 해서 반복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댓글 / 수정 /삭제  

인정2025.12.22

말잘하는 ㅌㅎ 보다 말잘하는거같다
이번 천막농성을 통해 내년 임단협의 히망을 봣다
댓글 / 수정 /삭제  

소정2025.12.22

나위원장 말도 잘하고.
다시보게 됫는데요.
지금처럼!!!
열심히 해주세요.
댓글 / 수정 /삭제  

적당히 해라2025.12.22

자화자찬도 정도 껏 들 하세요.
위원장님 응가 할 때 거기 좀 많이 아플 듯요.
너무 빨아 대니 정도 껏 좀 하세요.
결과가 있으면 알아서 칭찬 받으니 걱정들
마시고요. 정말 성과금 나오게 되어 땡큐네요.
푸 하 하 하 하!

댓글 / 수정 /삭제  

ㅜㅜ2025.12.22

내용이참 저급하네요 이게 세아베스틸의 현실과 현재모습이네요
못한거는 욕하고 잘한거는 칭찬해야
맞는 이치 아닙니까 참 이러니 군산 시민들에게도 무시받는 회사죠
수정 /삭제  

2025.12.22

말 만 그럴듯 하게 포장 한다고
잘 한다고 하면 배우나 코미디언을
그 자리에 앉혀 놓아야 되겠군요.
실행 력 과 결과 물을 보고 조합원님 들이
잘 하고 못 하고는 판단 할 거라고 봅니다.
댓글 러 들이 판단 할 사항이 아니죠.
댓글 / 수정 /삭제  

ㅋㅋㅋ2025.12.22

ㅋㅋㅋㅋ댓글부대 존나 충성 스럽네ㅋㅋㅋㅋㅋ
댓글 / 수정 /삭제  

사스케2025.12.25

댓글부대라뇨 ㅋㅋ 칭찬 릴레이입니다 ㅋㅋ
수정 /삭제  

참리더2025.12.22

제대로 된 리더는 따끔한 충언을
제대로 들을 줄 알아야 참 리더죠.
좋은 소리만 들어서는 발전 하지 못 하고
퇴보할게 불을 보 듯 뻔 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당연히 집행 하는 사람은 욕이 든 험한 소리 든
들을 각오를 해야 되고 그리고 쓴 소리를
많이 들어야 발전을 하겠죠. 힘내 십시요.
14대 집행 부여.
댓글 / 수정 /삭제  

교육내용2025.12.22

교육 잘 했다고 들 하시는데요.
아직 교육 전이라 그러는데요.
교육 내용의 핵심과 요약 좀 해 주실 분
손 이요.
댓글 / 수정 /삭제  

조작2025.12.22

과득표, 재개봉
이런 선거관리 규정도 개정 해서 똑바로 했으면 합니다
피해와 논란을 삭제 해야죠
도시락 기대 됩니다!
댓글 / 수정 /삭제  

딴건모르겟고2025.12.23

매수시도 이야기 상을 고사했다는 이야기는
간만에 좀 시원했다. 이런거 오픈했던 사람 전에 있었나?

댓글 / 수정 /삭제  

내용무2025.12.23

솔직히 320억 녹취록?필요하냐? 조합으로 염부르고 대포부르고 3자대면하면 답나오는데
그리고 내년7월에 하나안하나보겟다
할꺼면 바로해야지 무슨 7월이여
댓글 / 수정 /삭제  

역대 위원장2025.12.23

역대 위원장들 자기배나채울라고
한거 봐라
이번위원장은 상남자네
이제까지. 썩은관행 다 없애고 조합원들위해
3년간 일해주세요
댓글 / 수정 /삭제  

역대 위원장2025.12.23

역대 위원장들 자기배나채울라고
한거 봐라
이번위원장은 상남자네
이제까지. 썩은관행 다 없애고 조합원들위해
3년간 일해주세요
댓글 / 수정 /삭제  

A조2025.12.23

조합 교육 받고나서 살짝 기대해본다 그동안 교육때 들을수 없었던 위원장 프리미엄 같은 그런 것들을 과감하게 던지는거 보고 좀더 지켜보고 한번 믿어 볼란다
댓글 / 수정 /삭제  

감동을먹은저팔계2025.12.23

선거때 조합원 한 명 한 명 일일이 찾아가서 진정성있게 행동할때부터 이 팔계는 믿음이 갔셔~
댓글 / 수정 /삭제  

내월차어디감2025.12.23

꾸밈 없이 담백한 핵심 내용만 전달 해준 교육 이라는 느낌 받았지만
25년 임금협상의 여파 때문에 머리가 아픈 교육
화가난다 화가나!
댓글 / 수정 /삭제  

다시봤다.2025.12.23

말장난 없고 해야할 말만 편안하게 잘 함.
매 집행부마다 똑같은 자료 년도랑 숫자만 바꿔서 읽었는데
색다르게 필요한 자료만 잘 준비한 거 같음.
그동안 모든 집행부는 검은 돈을 받아 먹었다게 확실함.
나 위원장은 쥐약 잘 거절했다.
집행 했던 위원장들아.. 뭐가 그렇게 당당해서 그동안 큰소리 치고
서로 욕하고 그랬냐..
전재산 걸고 본인은 쥐약 안먹었다고 말 할 놈 있냐?
누가 먹었나 누구도 먹었나? 궁금할 것도 없다. 모두가 쳐먹었을테니.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천막농성 끝?
다음글 교육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