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그냥 폭파시켜요
민주노조 │ 2025-12-25 HIT 865 |
|---|
|
무슨 여기 게시판은 찬양글 또는 말은 전혀 듣지 않고 댓글부대 동원해서 입틀막이나 하는 이런 소통공간은 무슨 필요가 있는지! 악성댓글이나 달고 있으니 무슨 노동조합이 발전이 있을까? 여기 조합원들의 의견을 듣고 수용하여 집행 잘 하려고 만든거 아닌가요? 야당 시절 집행부 견제늘 위해 사용했던 곳 아닌가요? 좀 들어요 |
댓글 1개
아니 ㅋ 뭐가 문제요?
댓글 /
수정 /삭제
| 이전글 | 밑에 글 보고 재무제표를 찾아봤습니다 |
|---|---|
| 다음글 | 게시판 그냥 폭파시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