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게시판 그냥 폭파시켜요

민주노조 │ 2025-12-25

HIT

865

무슨 여기 게시판은 찬양글 또는

말은 전혀 듣지 않고 댓글부대 동원해서

입틀막이나 하는 이런 소통공간은 무슨 필요가 있는지! 악성댓글이나 달고 있으니 무슨 노동조합이 발전이 있을까?

여기 조합원들의 의견을 듣고 수용하여

집행 잘 하려고 만든거 아닌가요?

야당 시절 집행부 견제늘 위해 사용했던 곳 아닌가요?

좀 들어요


댓글 1개

궁금2025.12.25

아니 ㅋ 뭐가 문제요?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밑에 글 보고 재무제표를 찾아봤습니다
다음글 게시판 그냥 폭파시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