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게시판 그냥 폭파시켜요

민주노조 │ 2025-12-25

HIT

1128

무슨 여기 게시판은 찬양글 또는

말은 전혀 듣지 않고 댓글부대 동원해서

입틀막이나 하는 이런 소통공간은 무슨 필요가 있는지! 악성댓글이나 달고 있으니 무슨 노동조합이 발전이 있을까?

여기 조합원들의 의견을 듣고 수용하여

집행 잘 하려고 만든거 아닌가요?

야당 시절 집행부 견제늘 위해 사용했던 곳 아닌가요?

좀 들어요


댓글 9개

중립2025.12.25

전에 세현노처럼 야당 역할에 충실해야는데..아는거없이.찌라시.어거지
선동하는게 문제 아닐까 생각됩니다.
계속 트집만 잡으니까요.
사실 기반한 야당의 견제가 필요합니다..지금은 반대를 위한 반대
댓글 / 수정 /삭제  

ㅇㅇ2025.12.25

한 예로..녹취록 찌라시 뿌려놓고
장난이었다..
이게 야당의 수준입니다.
이런 사람 모인집단이 집행했으니
통상임금.연월차 손해봐도
잘했다고 큰소리 치고다니는거고요
수정 /삭제  

ㅇㅈ2025.12.25

13대때 세현노 지령 받은 억지 질문 할때 누가 뭐라고 했습니까??
지네가 여당 되니깐 댓글부대 동원해서 질문하는 사람 파묘하고ㅋㅋㅋ
내로남불 끝판왕입니다 댓글부대원이 실장되서 없어지나 했는데 아직도 그모양이니 ㅋㅋㅋㅋ
댓글 / 수정 /삭제  

노노갈등2025.12.25

노노 갈등 그만좀 일으키라
앞에 나와서 이야기할 깡없으면..
익명이라고 뚤린주둥이로 말하지말고ㅎ
수정 /삭제  

어이야2025.12.26

억지 지령 받고 질문한 사람이 누군지요? 성이라도 좀 얘기해 봐요.
궁금하네..게시판에서 언론플레이 하는 버릇 좀 고쳐요.
가짜 뉴스 퍼트리지마시고
수정 /삭제  

ㅋㅋㅋ2025.12.25

노노갈등은 너네가 여론조작으로 하는거곸ㅋㅋㅋ너네 최대 업적은 댓글부대다 ㅋㅋㅋㅋ댓글부대들 상주고 조합올리고 잘하는짓이다 ㅋㅋㅋㅋ
수정 /삭제  

세민O O용2025.12.25

O용아 조합가서 이야기하자 좆도 겁은 많아서 뒤에서 이러쿵저러쿵 하지말고!
남자세끼가 추잡스럽게 이게 뭐냐?
댓글 / 수정 /삭제  

당신동네가서 글쓰세요2025.12.25

씨알도 안먹히는글 맨날 씨부리면 뭐하나
우리가 바보가? ㅋㅋㅋㅋ
자격증 하나도없이 들어온 빽보이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 수정 /삭제  

정신차리자2025.12.25

누군가 자꾸 부추긴다~!
조합이 시끄럽고 조합원 갈등 많으면 누가 좋아할까? 블루 칼라이지만 이용당하는 도구는 되지 맙시다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게시판 그냥 폭파시켜요
다음글 집행부 찬양글이 과연 여당 사람들이 쓴 글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