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그냥 폭파시켜요
민주노조 │ 2025-12-25 HIT 1128 |
|---|
|
무슨 여기 게시판은 찬양글 또는 말은 전혀 듣지 않고 댓글부대 동원해서 입틀막이나 하는 이런 소통공간은 무슨 필요가 있는지! 악성댓글이나 달고 있으니 무슨 노동조합이 발전이 있을까? 여기 조합원들의 의견을 듣고 수용하여 집행 잘 하려고 만든거 아닌가요? 야당 시절 집행부 견제늘 위해 사용했던 곳 아닌가요? 좀 들어요 |
댓글 9개
전에 세현노처럼 야당 역할에 충실해야는데..아는거없이.찌라시.어거지
선동하는게 문제 아닐까 생각됩니다.
계속 트집만 잡으니까요.
사실 기반한 야당의 견제가 필요합니다..지금은 반대를 위한 반대
댓글 /
수정 /삭제
한 예로..녹취록 찌라시 뿌려놓고
장난이었다..
이게 야당의 수준입니다.
이런 사람 모인집단이 집행했으니
통상임금.연월차 손해봐도
잘했다고 큰소리 치고다니는거고요
수정 /삭제
13대때 세현노 지령 받은 억지 질문 할때 누가 뭐라고 했습니까??
지네가 여당 되니깐 댓글부대 동원해서 질문하는 사람 파묘하고ㅋㅋㅋ
내로남불 끝판왕입니다 댓글부대원이 실장되서 없어지나 했는데 아직도 그모양이니 ㅋㅋㅋㅋ
댓글 /
수정 /삭제
노노 갈등 그만좀 일으키라
앞에 나와서 이야기할 깡없으면..
익명이라고 뚤린주둥이로 말하지말고ㅎ
수정 /삭제
억지 지령 받고 질문한 사람이 누군지요? 성이라도 좀 얘기해 봐요.
궁금하네..게시판에서 언론플레이 하는 버릇 좀 고쳐요.
가짜 뉴스 퍼트리지마시고
수정 /삭제
노노갈등은 너네가 여론조작으로 하는거곸ㅋㅋㅋ너네 최대 업적은 댓글부대다 ㅋㅋㅋㅋ댓글부대들 상주고 조합올리고 잘하는짓이다 ㅋㅋㅋㅋ
수정 /삭제
O용아 조합가서 이야기하자 좆도 겁은 많아서 뒤에서 이러쿵저러쿵 하지말고!
남자세끼가 추잡스럽게 이게 뭐냐?
댓글 /
수정 /삭제
씨알도 안먹히는글 맨날 씨부리면 뭐하나
우리가 바보가? ㅋㅋㅋㅋ
자격증 하나도없이 들어온 빽보이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
수정 /삭제
누군가 자꾸 부추긴다~!
조합이 시끄럽고 조합원 갈등 많으면 누가 좋아할까? 블루 칼라이지만 이용당하는 도구는 되지 맙시다
댓글 /
수정 /삭제
| 이전글 | 게시판 그냥 폭파시켜요 |
|---|---|
| 다음글 | 집행부 찬양글이 과연 여당 사람들이 쓴 글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