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조2교대로 가고 싶다.
교대 │ 2025-12-27 HIT 1241 |
|---|
|
4조 2교대 근무로 언제 쯤 바뀌나요? 2제강 설비팀과 안전 관리팀은 4조 2교대를 하고 있는데 부럽습니다. 저희는 언제나 4조 2교대로 근무 변경 되나요? 위원장님! 다른 거 모두 관두고 4조 2교대 먼저 실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그럼 수월한 집행을 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14대 집행부 오늘도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요. |
댓글 14개
뭘 다른 거 모두 관두고 이러시나요
우선적으로 일단은 똥부터 치우는게 급한거 아닌가요
똥 안치우고 다른일 부터 하면 심하게 병걸려요
댓글 /
수정 /삭제
뭐가 똥 인데요.
과거에 너무 집착 하지 마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정책과 생각은 모두 미래
지향적이어야 하죠. 물론 과거 없는 현재나
미래가 있을 수 없기는 하지만요. 그래도
과거에 너무 매몰 되는 것은 좋지 않아 보이네요
댓글 /
수정 /삭제
저도 가고 싶습니다. 4조 2교대
모두가 좋다고 하더군요. 하고 있는 팀들
엄청 부럽습니다.
위원장님! 제발 제발 부탁 드립니다.
댓글 /
수정 /삭제
연근 줄어들고 업무 강도 올라가고
그냥 따곡따곡 5일 출근하는게 낫다.
젊은애들이나 휴무일많아지는걸 선호하지
하루하루적당히 하는걸 선호하는 사람도 분명있어
중요한건 충분한 여론을 반영해서 진행해야 하고
급여적으로 손해보는게 있는지 따져보고 해야지
머 금방 뚝딱하자 이런 사안이 아님
댓글 /
수정 /삭제
늙은이들도 휴무일 많아지는거 좋아합니다
뭐 얼마나 드셨길래 젊은애들이나 라는 말을 하는지
수정 /삭제
삐딱선만 타지말고 글의 핵심을 읽어라.
휴무일이 거저 많아지냐 근무시간이 늘자녀 얼마나 편한부서인지
몰라도 나 일하는데는 힘들다.
그리고 그런 의견도 있다라는게 핵심인데 먼 늙은이 찾고 난리냐
심성 거참 삐딱허네
수정 /삭제
4조2교대 극히 찬성합니다
급여체계,근무체계 확실히 설립하고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
수정 /삭제
때가되면 다 하지않겠냐? 게시판에 때쓴다고 되것어? 지금 집행부 다른것때매 바뻐보이는데 다 때가되면 할테니 기다려봐라
댓글 /
수정 /삭제
하지마라....
댓글 /
수정 /삭제
4조2교대가 좋은가?
쉬는날 많으니까?
만약 임금이 낮아지면...
재해율이 높아지면...
그래도 가야하나?
임금이 깍이는 4조2교대는 반대이다
그냥 무턱대고 앵무새처럼 4조2교대만 떠들게 아니라 문제점을 해결하고 가야지
댓글 /
수정 /삭제
지금 하고 있는 안전팀과 2제강설비팀은
모두 입금이 낮아졌는데 계속 하고 있나요
그럼 거기서 먼저 4조2교대 안 한다고 했겠죠
그 분들은 바보가 아니 잖아요 월급에 변화는
없고 쉬는 날 많고 더 좋으니까 좋다고 하는 거
아닐까요??? 생각 좀 하고 말 합시다
수정 /삭제
3조3교대 할때보다 지금임금이 깍엿어?
수정 /삭제
대찬성입니다 임단협때 우선적으로
댓글 /
수정 /삭제
저도 대 찬성 입니다 26년도 임단협 최우선 협상으로
댓글 /
수정 /삭제
| 이전글 | 녹취가 거짓이면 고소 고발 하세요. |
|---|---|
| 다음글 | 야간 수당 100% 받는 날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