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야간 수당 100% 받는 날까지

야간수당 │ 2025-12-28

HIT

1126

14대 집행부의 핵심 공약인

야간 100%는 언제 하시나요?

하루라도 빨리 야간 수당 100% 받고 싶습니다.

야간 수당 100% 받는 그 날까지

투쟁 투쟁 투쟁. 

14대 집행부 응원 드리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정말 받고 싶다 야간 수당 100%

푸 하 하 하 하!!!!!! 


댓글 11개

야간2025.12.28

야간 너무 힘드네요.
야간 수당 100% 해 주시면 정말 감사 하겠습니다.
위원장님 힘드시겠지만 빠른 시일 내에 야간 수당
100% 쟁취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오늘도 세현노 화이팅 입니다.
댓글 / 수정 /삭제  

보바2025.12.28

4조2교대 이전 글 부터
지금 글 까지
투명하다 투명해
댓글 / 수정 /삭제  

세현노2025.12.28

14대 집행부 공약이 우습나요?
야간 수당 100% 쟁취 한다고 해서 응원 좀
하는데 뭐가 문제가 되나요?
야간 힘든데 100% 해주면 좋겠다는데
뭐가 불만 이죠?
수정 /삭제  

ㅋㅋㅋ2025.12.28

ㅋㅋㅋ
320억 떠들다가
오히려 지들이 욕 먹으니까
방법을 바꿨네 ㅋㅋㅋ
니들도 참 투명하다

댓글 / 수정 /삭제  

세현노바보2025.12.28

이미 받은 성과금을 갖고 뭐 하는 것 입니까?
야간 수당 100% 어떻게 할 것인가나
말 해 보세요. 젊은 사람들이 왜 자꾸
과거에 집착 하시나요?
미래를 보고 앞으로 어떻게 할 가를 고민 해야죠!
수정 /삭제  

100%2025.12.28

야간 힘들어서 못 하겠다
14대 집행부는 야간 수당 100% 공약을 지켜라
댓글 / 수정 /삭제  

진심2025.12.28

나이들수록 날새는게 힘들다 안하고싶어도 빽없음 상주도못간다 수당이라도 올려라
댓글 / 수정 /삭제  

나가소아재요2025.12.29

요 아저씨요 돈벌러 회사온거아니요? 나이값못하소?
수정 /삭제  

어이 진심 양반2025.12.29

어이 진심앙반 당신 글쓴거 보아하니 내가 당심보단 세상밥 더 많이먹은것같이서 충고하나 해드릴게
본질에 충실하자고 이양반아 일하러왔으면 일해야지 안그렇소?
수정 /삭제  

에르메스빽2025.12.29

빽 없어도 갈 양반들은 가더만요
힘내시고 용기를 가지세요!!
그러다가 용기만 가지시다가 정년퇴임하시면 됩니다!!
수정 /삭제  

14대지켜보자2025.12.30

능력 있는 현 집행부를 뭘로 보십니까??
반드시 올해 안에 야간 수당 100% 쟁취해 낼 겁니다.
지켜보세요. 세현노 힘내자!! 14대 응원합니다!!
생각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네요. 푸 하 하 하 하!!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4조2교대로 가고 싶다.
다음글 복지관 커피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