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복지관 커피 누구?

커피 │ 2025-12-28

HIT

1306

복지관 커피 누구조카가 하는거여?

누군 멋빠지게 일만 하고

누군 회사에서 투잡 뛰고

넘 불공평한거 아녀


댓글 4개

궁금2025.12.28

누구 조카길래 이런글이 올라오나요?
댓글 / 수정 /삭제  

실화?2025.12.28

이게 사실이면 엄중문책해야한다!!
댓글 / 수정 /삭제  

2025.12.29


댓글 / 수정 /삭제  

13대 산0실2025.12.29

13대 상근 젤 어린넘 관련있다는거 갔은데..
13대 맞어야하겠어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야간 수당 100% 받는 날까지
다음글 세아제강과 같은 일수의 상여금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