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압 ㅂㅅㄷ
척결 │ 2026-04-19 HIT 1719 |
|---|
|
존 소형 김ㅇ진 전 총장군 아들 5년짜리 근태 안좋은사람을 기장선임했다고??비리척결?? 개 강아지 풀뜯어먹는짓거리하네 대형쪽 ㅂㅅㄷ은 상종안해야긋네 |
댓글 15개
알아듣게 써봐 너만알꺼면 쓰질마
댓글 /
수정 /삭제
뭐가 문제인건지 말해야지
도대체 무슨애긴지 모르겟내
댓글 /
수정 /삭제
김@@ 전총괄도 암것도 아니면서 으시대고 아들 기장 시키려고 발악을 햇던대..
일도 어리버리 싸가지 시키고싶어서 그냥
에혀 대압기장들 잘돌아간다!
댓글 /
수정 /삭제
뒤에서 사발면 까는 관종을 회계감사 선임 했다냐???
댓글 /
수정 /삭제
혹시 그뇸 혀짧고 말만은놈
수정 /삭제
비리를 어떻게 척결 한다는거에요?
현수막 걸어노면 끝인가
댓글 /
수정 /삭제
니들이 배아파 하는거는 알겠는대 ㅎㅎ
그렇게 무지성 얼토당토 팩트도 없는
그런 공작으로 욕해봣자
니들얼굴에 침뱉는거다 ㅎ
댓글 /
수정 /삭제
니들 부럽지않어 재선 할거같냐
3년짜리여
댓글 /
수정 /삭제
내가보니 이번 위원장 의지 때문에 6년은 기본 할 듯!
댓글 /
수정 /삭제
닮았나보다 안좋은것을...
모름지기 인성이.....
댓글 /
수정 /삭제
아......아들결혼때 조회시간에
기장들한티 말해서 오지말라는
그아들이 기장이라
집행잘하시네
비리척결ㅋ
댓글 /
수정 /삭제
확실한거는 염고니 보다 나위원장은 조합원 권익은 돈이랑 안바꿀듯 ㅋㅋㅋㅋㅋ진짜 생각할수록 13대 집행 가관이다 ㅋㅋ내가봣을때 연임햇으면 다뒈졋음 ㅋㅋㅋ 노동운동 ?? 엿잡숴 ㅋㅋ그렇게 다 팔아넘기고 지금도 13대 빠는애들보면 벌레같음 ㅋㅋ상종을 안해야함....
댓글 /
수정 /삭제
그 총괄했던양반
소형에서 욕 디지게들하던데
상종하기도싫다고
댓글 /
수정 /삭제
그사람 꿈에나올까봐 겁나네요;;;
수정 /삭제
똘마니들 여론 플레이 오지게 하네
김씨 차씨 조씨 냐?
조용히좀 해라..
13대보다 못할 집행부는 없으니..
댓글 /
수정 /삭제
| 이전글 | 날려버린 조합원의권리 |
|---|---|
| 다음글 | 날려버린 최저임금수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