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누가 전부 팔아먹었는가?

부역자 │ 2026-04-20

HIT

2119

누가 내 최저임금 보전 수당을 없앴는가?


누가 내 연월차를 팔아먹었는가?


누가 내 소정근로시간 209에서 243으로 바꿔 먹었는가?


누가 회사에 인력 효율화를 만들어 줬는가?


누가 대학 학자금 복지기금으로 넘겨줘 인정상여 들어가게 하였는가?


누가 내 자기계발비 하계휴가비 복지 기금으로 전환시켜 통상임금에서 빼냈는가?


누가 내 통상임금 과거분 합의서 쓰게 하였는가?


누가 내 통상임금 미래분 포기하게 하였는가?


누가 다른 일 하는가?


댓글 19개

부정투표2026.04.20

누가 부결난 투표용지를 심지어 밀봉도 안하고 하루지난 투표용지를 다시 개표해서 가결로 바꿔 놨는가?
댓글 / 수정 /삭제  

부정선거2026.04.21

당시 앞장선 대의원들
다 부서이동..호봉..실장까지 올렸죠.
근데 잘났다고 떠들고 다니는거 보면.
참..얼굴 두터워요
수정 /삭제  

ㅇㅇ2026.04.30

그런 사람들이니까 그런짓 하는겁니다
피가 그런 피 인거에요
아! 누군지는 말 안했습니다 찔리면 뒤지셔
수정 /삭제  

누가2026.04.20

누가 13대가지지하여 14대가 함구하는가?
그렇게 알면 어찌커 해봐라 14대 나언장아
댓글 / 수정 /삭제  

부역자2026.04.21

13대 놈들 뻔뻔하기론 최고디
그나마 전 하 조직은 묵묵한 거 같은데
나머지 놈들은 진짜 시궁창이다
14대가 이런 것들과 손을 잡고 당선
됐다는게 너무 안타깝다
댓글 / 수정 /삭제  

똑같네2026.04.21

맞는말씀 결국 그밥의 그나물 여태 하나한것없고 여론몰이만 가득합니다
기대하지마세요
수정 /삭제  

노노2026.04.21

나같으면 목매달앗다....13대
13대13대13대 평생 당신들 꼬리표다 기웃거릴생각하지마라...진짜 얼굴도보기싫다 ...
염.강.문.그외 ㅉ끄래기들...
댓글 / 수정 /삭제  

소통불가2026.04.21

현장정서를 모르니 1차에서 떨어지고
지금도 잘했다고 떠든다고 하더만.,
진짜 그렇게 모를까?
니들이 팔아먹은 통상금하고 연월차
부정선거 역사에 길이 남을거다..
여.야 떠나서 진심
다 이긴 통상임금은 왜 합의한건데.
연월차까지 내어주면서..
그게 제일 미스테리야
댓글 / 수정 /삭제  

자기계발,휴가비2026.04.21

그때 통상임금이라 목놓아 외치던
댓글이 있었지
어느 후보하나 공부도안하니 알지도못하고 모르쇠 그런것들이 당선만돼려고 나오는 우리 노동조합의 현실
댓글에는 복지래잖아하는
모지리들이있으니 남탓하지말고
본인들이 현상황만든거에 반성들하세요
댓글 / 수정 /삭제  

애인2026.04.21

진짜 얻어온거 하나없이 다퍼주고 까진척만 허고대니는 새끼들 역겹다 아는것도없는것들이 머 잘났다고 부서옮기고 그러냐 접어블고싶네 진짜
댓글 / 수정 /삭제  

부역자 새끼들2026.04.22

전부 다 팔아먹은 부역자 새끼들모임 세민ㅇ
댓글 / 수정 /삭제  

K2026.04.24

한심하군
알고도찬성찍은거야
모르고찬성찍은거야
통상임금오른다고좋아할땐언제고이제와서집행부욕하나
통상임금소송취하도언제걸릴지모르고회사에서깍아준다고하니낼름챙겨먹을땐콧노래불렀으면서이자까지받아낼수있다고하니또전집행부타령
어린아이도아니고
성인들이창피하게그러지맙시다
댓글 / 수정 /삭제  

부역자2026.04.24

케이는 원료반 케이냐? 누구냐 너?
수정 /삭제  

ㅎㅎ2026.04.28

부역자야
K가 누군지 당신이 알아서 뭐하게 ㅎㅎ
수정 /삭제  

K2026.04.25

한심한부역자
다수결원칙모르냐?
나는반대편이었다고해도
공동체에서는다수결표차이로결정난다
어쩌것냐
내복이다생각해야지
댓글 / 수정 /삭제  

선동과 부정투표2026.04.25

부정투표다수결은?
나몰라라 하고 그냥 성명문적으면 끝이지라
역시 우덜식 방식이랑께
수정 /삭제  

답답2026.04.28

선동아
그럼 대의원 회의에 참석도 안한 대의원들은 반원들 무시해서 그딴 행동 한거냐??
수정 /삭제  

너무한다2026.04.27

경영진 고발해서 지금이라도 바로 잡자 통상임금 빠른 회사답변바람
댓글 / 수정 /삭제  

통상임금2026.04.28

통상임금은 조합에서 결정하는게 아니고 법정판결을 기다리는거지요
조합이 할수 있는게 하나도 없는데 무슨 조합답변을 기다려 답답하네
무슨 통상임금에 대해서 조합이 결정권이 있는것처럼 생각하는데 조합이 할수 있는거 하나도 없고 법원판결 기다리는게 다야
조합이 통상임금에 있어 무슨 대단한 상황을 만드는것처럼 얘기들하는데 생각들좀 하세요들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날려버린 최저임금수당
다음글 조합원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