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조합원을 위하여

조합원 │ 2026-04-28

HIT

1479

참을인자 세번 이상 쓰고  참다못해 아곳에 글을 올려봅니다. 

노동조합 게시판은 자유게시판이라 할수가 없어 

조합앞 자판기와 벤치 몇자리의 공간 !

이공간을 조성한 이유를 아시는지요

출퇴근 특히 퇴근할때 씻고나와 버스타기전 짧은시간 차한잔마시고 조합원들간 소담의 장소 휴식공간으로 만들어놓았습니다 

그렇게 운영하다 언젠가 버스 기사들이 아곳에서 차마시며 시간보내는 상황에 퇴근시에 이곳 이용을 하지말게 했던적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현재는 관리가 안되어 점점 협력사 아주머니들과 기사들의 수다장소 대가장소가 되버렸습니다. (특히 19시에는 100%)

조합원은 차 한잔 마시려면 자판기에서 차한잔 뽑아 가지고 나가서 마시고 객들은 버스 탈때까지  사랑방주인행세하고 참으로 주객이 전도되도 한참됐습니다. 

이 장소의 취지에 맞게 관리좀 해주세요. 

정도가 있는것압나다 지칼것은 지키게 합시다.

모든것이 조합비로 조합원을 위한 것

세아베스틸 노돈조합은 조합원을 위한 노동조합입니다


댓글 8개

기본2026.04.29

그곳은 아줌마와 기사들의 미팅방 입니다.
댓글 / 수정 /삭제  

기본2026.04.29

저도 예전에는 차한잔정도는 괜찮지햇지만
최근 버스기사님들의 난폭운전문제와 사고를 보니 좋은시선은 안갑니다
조합원을 위한자리 사수합시다 투쟁!
댓글 / 수정 /삭제  

조합비2026.04.29

기사님들 휴게소는 버스회사에서 만들어 운영하는것이 맞지 않나요?
그장소는 다같이 쓸수도 있지만 조합원을 위해서 쓰면 좋겠네요.
댓글 / 수정 /삭제  

자전차2026.04.29

자전거부대 아지트!ㅋ
댓글 / 수정 /삭제  

조합원2026.04.30

기사대기실 회사에서 우리 만들어 준걸로 아는데 의무실옆에....
차한잔 (여러잔)뽑아서 가져가서 마사는건 좋은데 죽치고 있는건 불편합니다 우리끼리 회사애기도 하고 하는장소에서 귀동냥하고 그말을 변질 또는 살붙어 소문내고 이건 잘못된 현실.
댓글 / 수정 /삭제  

바꿔2026.04.30

이참에 버스도바꿔 다바꿔
댓글 / 수정 /삭제  

짜증2026.04.30

버스기사!!!!
물론 직원들을 고객으로 알고 써비스 정신으로 잘하는 분도 있지요.
하지만 개판인 기사 정말 바꿔야 합니다.
우리가 돈주고 계약해서 사용하는건데 기사만대로 시내버스도 아니고 짜증 납니다.
댓글 / 수정 /삭제  

버스타는놈2026.05.01

출퇴근 차량 버스 기사 자질 없는 기사 몇명 있지
승차하는 사람 생각 안하고 자기 자가용 운전하 하고 기본도 안지키고 유통성 꽉 막혀서 자기 맘대로 하는 기사 동양에 건의해서 그런 버스 기사는 교체 해야하는데
집행부 위원장을 비롯한 상근자들, 또한 관계자들이 버스로 출퇴근을 안해서 방치 하는 건지????????
그리고 버스 기사들 한달씩 코스 교환 시켰으면 합니다.
형편 없는 기사 만나는 코스는 빼박으로 짜증나는 출퇴근 되니까.
댓글 / 수정 /삭제  



작성자
비밀번호
내용
이전글 누가 전부 팔아먹었는가?
다음글 낙하산 기,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