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577 혼자 먹지 말고 저도 좀 나눠 주세요. (7)
공평히나눠주세요 25.08.27 조회 : 2,201
공평히나눠주세요 25.08.27 2,201
576 세현노 9월 2일 발대식 한다던데? (8)
아무개 25.08.25 조회 : 2,326
아무개 25.08.25 2,326
575 샤워 할 때 마다 혐오감과 무섭네요... 문신... (19)
문신 25.08.24 조회 : 2,130
문신 25.08.24 2,130
574 쓰레기밥 (11)
개쓰밥 25.08.23 조회 : 1,949
개쓰밥 25.08.23 1,949
573 밥밥 (6)
25.08.22 조회 : 2,224
25.08.22 2,224
572 서로 세총ㅇ에게 러브콜을 보낼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욕한다고 (8)
내로남불 25.08.18 조회 : 2,392
내로남불 25.08.18 2,392
571 그냥 올려봄 (2)
노동자 25.08.18 조회 : 1,868
노동자 25.08.18 1,868
570 새로운 소송에 대한 새날 면담 내용 (15)
세현노 25.08.14 조회 : 2,818
세현노 25.08.14 2,818
569 세현노의 화려한 쑈!쑈!쑈! (3)
세현노회원 25.08.14 조회 : 1,808
세현노회원 25.08.14 1,808
568 세현노의 화려한 쑈!쑈!쑈!
세현노회원 25.08.14 조회 : 1,333
세현노회원 25.08.14 1,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