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아베스틸 현장노동자회

자유게시판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87 겨울인줄 알지만 날씨가 너무 춥네요
주식 장인 26.01.21 조회 : 860
주식 장인 26.01.21 860
686 오늘 통상 임금 소송 체불 임금 나온다면서요? (11)
체불임금 26.01.15 조회 : 1,769
체불임금 26.01.15 1,769
685 식권으로 주세요 (6)
식당1 26.01.12 조회 : 1,289
식당1 26.01.12 1,289
684 밥 먹을 때 식권으로 하면 안 되나요? (5)
식당 26.01.11 조회 : 1,504
식당 26.01.11 1,504
683 군산 주요 기업 기본급 꼴찌 세아베스틸, 이대로 괜찮습니까? (15)
기본 26.01.09 조회 : 1,526
기본 26.01.09 1,526
682 안전화 건의 (7)
작성자 26.01.09 조회 : 3,805
작성자 26.01.09 3,805
681 세아제강.세아베스틸 복지문의
알려주세요 26.01.08 조회 : 1,056
알려주세요 26.01.08 1,056
680 세아제강.세아베스틸 복지문의
알려주세요 26.01.08 조회 : 998
알려주세요 26.01.08 998
679 빨리 (6)
식당 26.01.08 조회 : 1,185
식당 26.01.08 1,185
678 기장 (16)
궁금 26.01.06 조회 : 2,058
궁금 26.01.06 2,058